경진대회 2차 PT 발표 최종 일정 안내(시간표)

2025.11.12

안녕하세요,

PQC Migration Challenge 운영사무국입니다.
 

오는 11.14(금) 개최예정인 2차 평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최종 안내드립니다.
각 팀장님들께서는 본 안내를 확인하셨다는 회신 부탁드립니다.

 

■ 일시: 2025. 11. 14.(금) 10:30 – 17:00

※ 원활한 진행을 위해 발표 30분 전까지 등록데스크에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점심은 도시락 제공이 됩니다.

※ 학교 공결 처리를 위한 공문이 필요하신 분은 운영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.

※ 세부 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■ 장소: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서울사무소 B1층 대회의실 (청계천로 14)

 

■ 발표 진행방식: 팀별 발표 20분, 질의응답 5분

 

■ 시상식:

2차 발표 평가 종료 후, 종합 점수 결과에 따라 대상·최우수상·우수상·참가상을 현장에서 시상합니다.

 

상기 공지해 드린 내용에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신 경우, 본 메일로 회신 또는 운영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담당자명: 이효정 주임

연락처 : 02-6925-3990

이메일 : pqc_office@naver.com

 

감사합니다.

운영사무국 드림